미중부 [맛집탐방] 맛의 향연, 두부 두부! 휴스턴의 새로운 한식 맛집 탐방
페이지 정보
본문
[맛집탐방] 맛의 향연, 두부 두부! 휴스턴의 새로운 한식 맛집 탐방
따끈한 ‘순두부’와 ‘돌판 비빔밥’ 맛 보러 오세요!
휴스턴에서 새로운 맛의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로 리치몬드 코스트코 창고형 할인매장 건너편, 한인이 운영하는 한식당 ‘두부 두부’ (dubu dubu)가 문을 열었습니다. 여기서 맛볼 수 있는 것은 단순한 한식이 아닙니다. 그야말로 ‘순두부’와 ‘돌판 비빔밥’의 새로운 정의입니다!
이현석 대표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식당의 주인인 이현석 대표는 어스틴에서 6년간 한아름 마트(H-Mart) 안에 소공동 순두부를 운영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경험을 바탕으로 ‘두부 두부’를 열었는데요. 이대표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희의 시그니처 메뉴는 순두부와 돌판 비빔밥이에요. 사실, 최근 3년간 돌판 비빔밥이 항상 1등을 차지했죠. 돌솥이 아니라 넓은 돌판에 비빔밥 재료를 담아 비벼 먹는 방식인데, 그 맛이 정말 대단해요!”
그럼 그 맛을 그대로 담아낸 순두부 찌개, 순두부 칼국수, 순두부 라면까지 다양한 순두부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어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제는 순두부가 단순한 찌개를 넘어서,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온 것이죠.
추천 메뉴? ‘불고기’와 ‘잡채’ 그리고 ‘해물 파전’까지!
이 대표님이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소 불고기, 돼지 불고기, 닭 불고기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만점인 메뉴들이 바로 잡채와 해물 파전! 이 메뉴들은 국적을 불문하고 모두가 사랑하는 맛이죠. 여러분도 이 메뉴들이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직접 경험해 보세요!
가족 같은 팀워크로 만들어낸 맛
그리고 또 하나 주목할 점은, ‘두부 두부’에서 일하는 팀입니다. 이 팀은 어스틴에서 함께 6년간 일해온 가족 같은 팀이라고 합니다. 이 대표는 “저희 팀은 함께 일한 시간이 오래되었기 때문에, 서로의 강점을 잘 알고 최상의 음식을 동포 여러분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라고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이 말만 들어도 그들이 얼마나 정성껏 음식을 준비하는지 상상이 가죠!
영업시간과 위치, 그리고 전화번호
이제, 여러분이 맛있는 한식을 즐길 시간입니다! ‘두부 두부’의 영업 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15분까지이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9시 45분까지입니다. 급히 예약하고 싶으시다면 전화번호 713-592-3007로 문의하세요!
식당의 주소는 3815 Richmond Ave. # B, Houston, TX입니다.
이곳 ‘두부 두부’는 단순한 한식당이 아니다. 따끈한 순두부와 돌판 비빔밥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곳, 그 맛에 푹 빠져드는 시간이 될 거다. 여러분도 이곳에서 가족처럼 따뜻한 분위기와 함께 맛있는 한식을 즐기며, 새로운 맛의 세계를 탐방해 보라! [김재윤기자]
- 이전글두부두부! 순두부와 돌판 비빔밥의 진수! 25.03.27
- 다음글요리 한식당.....따뜻한 밥상 위의 정(情) 25.03.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