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시스, 스프링필드 화이트 오크스 몰 매장 폐점 발표
페이지 정보
본문
전국 66개 폐점 계획 매장 중 일리노이 매장 2곳 폐점
"기존 매장에 투자를 우선시하겠다"
[사진: CBS캡쳐]
메이시스는 10일(금) 일리노이주를 포함한 지역 쇼핑센터에 영향을 미치는 매장 폐쇄를 발표했다. 이번 폐쇄는 "회사를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매출 성장으로 되돌리기 위한" 계획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폐쇄될 예정인 일리노이 매장은 스프링필드의 화이트 오크스 몰에 위치한 매장으로, 이번 주에 폐쇄를 발표한 66개 매장 중 하나이다. 이번 폐쇄는 약 150개의 "생산성 저하 매장"에 대한 폐쇄 계획의 일환이다.
메이시스의 CEO인 토니 스프링은 "매장을 폐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Bold New Chapter 전략의 일환으로 생산성이 낮은 매장을 폐쇄하고 리소스를 집중하여 고객들이 더 나은 제품과 고급 서비스에 이미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있는 기존 매장에 투자를 우선시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NBC 캡쳐]
이번 폐쇄 외에도 미네소타 2곳, 미시간 4곳을 포함한 중서부 지역의 여러 매장이 문을 닫을 예정이며, 오하이오에서도 매장 1곳이 폐쇄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뉴욕은 매장 폐쇄가 가장 많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메이시스는 2026 회계연도까지 향후 350개 매장에 투자할 계획이다.
- 이전글케네디 고속도로 익스프레스 레인, 1월 13일부터 재개통한다 25.01.10
- 다음글설리번 국가안보보좌관, 윤 대통령의 계엄 선포 "충격적이고 잘못된 결정" 25.01.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