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주 고등학교 평가 시험, SAT에서 ACT로 공식 전환
페이지 정보
본문
일리노이주 교육위원회, SAT 계약 종료와 함께 ACT와 6년 5,300만 달러 계약 체결
일리노이주, 24-25학년도부터 ACT 전면 전환
개인별, 학군별 SAT/PSAT/NMSQT 여전히 선택 가능
[사진: Patch 캡쳐]
일리노이주 교육위원회가 시험 제공업체를 SAT에서 ACT로 교체함에 따라, 일리노이주 공립 고등학교 주니어 학생들의 내년 봄 주정부 연례 평가는 변경된 표준화 시험지의 답안을 작성하게 될 예정이다.
주 관계자는 2016-17학년도에 11학년 학생들에게 SAT 시험을 제공했던 주정부와 College Board의 계약이 이달 초에 만료됨에 따라, 이제 표준화 시험은 새로운 업체인 ACT와 5,300만 달러에 6년 계약으로 대체되었다고 전했다.
토니 샌더스(Tony Sanders) 주 교육감은 5월 동료들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고등학교 책임 평가를 위한 조달 절차가 끝나 일리노이주는 2024-25학년도부터 ACT로 전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 가지 형태의 표준화된 시험 모두 영어 및 수학과 같은 핵심 과목의 숙련도를 중점 측정하나, ACT에는 과학 섹션도 포함되어 있다.
주 교육 관계자는 "ACT로의 전환은 주니어 학생들이 더 이상 일리노이주 과학 평가를 별도로 치르지 않아도 되어 필수 표준화 시험에 소요되는 전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 시험을 입시 필수 요건으로 고려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일리노이 교육 관계자들은 연방의 '모든 학생 성공법(Ever Student Succeeds Act)'에 속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그리고 일리노이 성적표(Illinois Report Card)를 통해 매년 보고되는 책임 측정의 일부로 그것들을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달 주 교육위원회 관계자는 "일리노이주는 현재 전국에서 네 번째로 가장 제한적인 능숙도 정의를 가지고 있다. 일리노이주에서 학생이 능숙하다고 간주되는 것은 사실상 다른 어느 곳보다 어렵다. 우리는 일리노이주 학생들에게 다른 주보다 훨씬 더 높은 장애물을 뛰어넘을 것을 요구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우리의 현재 커트라인 점수는 실제로 대학 및 취업 경로에 있는 많은 학생들을 '우수하지 않음'으로 잘못 분류하여 학생과 가족에게 잘못된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는 불공정한 경기장에서 뛰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이름의 테스트를 주관하는 회사인 ACT는 지난 4월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사모펀드 넥서스 캐피털 매니지먼트(Nexus Capital Management)에 인수됐지만,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매각으로 인해 ACT 시험 가격이 바뀌지는 않을 것이라고 했다.
주 교육 당국에 따르면, 학생들은 주 전체에서 시행되는 ACT 시험 외에도 학교 밖에서 스스로 SAT나 PSAT/National Merit Scholarship Qualifying Test(NMSQT)를 볼 수 있으며, 지역 학교 관리자 역시 주 전체 ACT 외에 모든 학생 또는 선택한 학생에 대해서 수업 시간 동안 SAT 또는 PSAT/NMSQT를 관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SHJ 기자]
- 이전글시카고시, 폭력 피해자 긴급 지원 센터 오픈 24.07.09
- 다음글유니크루즈, "찬송 스토리 여행" 시리즈 출시 24.07.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