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시카고 프라이드 퍼레이드, 일정 발표
페이지 정보
본문
6월 29일 개최… ‘연대 속 자부심’ 주제
"더욱 강해지는 우리의 힘을 보여줄 것”
[사진 : Chicago pride parade 웹사이트 캡쳐]
2025년 시카고 프라이드 퍼레이드가 오는 6월 29일(일) 오전 11시에 열린다. 올해로 54회를 맞이하는 퍼레이드는 ‘연대 속 자부심(United in Pride)’을 주제로 진행되며, 이는 LGBTQ+ 커뮤니티와 지지자들의 강한 결속력, 회복력, 사랑을 상징한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퍼레이드 공동 코디네이터인 팀 프라이(Tim Frye)는 “시카고 프라이드 퍼레이드는 50년 넘게 가시성과 인권 옹호, 축제의 장으로 자리해 왔다”며 “2025년에는 우리가 걸어온 길을 기념함과 동시에, 커지는 도전 속에서도 함께할 때 더욱 강해지는 우리의 힘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퍼레이드는 셰리든(Sheridan)과 브로드웨이(Broadway)에서 시작되며, 본격적인 관람은 그레이스(Grace)와 브로드웨이에서 가능하다. 이후 퍼레이드는 브로드웨이를 따라 남쪽으로 이동한 후, 할스테드(Halsted) 남쪽, 벨몬트(Belmont) 동쪽, 다시 브로드웨이 남쪽을 거쳐 디버시(Diversey) 동쪽, 캐논 드라이브(Cannon Drive)까지 약 2마일(3.2km) 구간을 행진한다.
퍼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pridechicago.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전글TransLink, 2주간 새로운 배터리 전기 미니버스 무료 시범 운영 25.03.12
- 다음글“반격해야 한다” – 캐나다, 트럼프 관세 조치에 298억 달러 보복 관세 부과 25.03.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