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대학교 근처에서 강도 사건 중, 여 학생이 무장 강도로부터 총을 빼앗아...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시카고 대학교 근처에서 강도 사건 중, 여 학생이 무장 강도로부터 총을 빼앗아...

페이지 정보

본문

피해 여학생, 강도와 몸싸움 “총 빼앗아…”

시카고 대학, 캠퍼스 주변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경보 발령

[사진 : ABC7 캡쳐]

시카고 대학교 하이드파크 캠퍼스 인근에서 지난 수요일 오후, 세 명의 학생이 연이어 강도의 표적이 되었다.

첫 번째 사건은 오후 2시 50분경 사우스 대학교 5600블록에서 발생했으며, 두 명의 학생이 네 명의 무장 용의자에게 길을 가로막히고 재산을 요구당했다. 용의자들은 검은색 인피니티 승용차를 타고 현장을 빠져나갔다.

이어서 5분 뒤, East 56th Street 1300 블록에서 또 다른 학생이 강도를 당했다. 이번에는 두 명의 무장한 용의자가 검은색 4도어 차량을 이용해 도주했다. 다행히도 두 사건 모두에서 학생들은 신체적으로 다치지 않았다.

또한, 수요일 오후 3시 직전 56번가와 사우스 대학교 근처에서 귀가하던 한 학생이 감시 카메라에 강도 사건에 휘말리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이 학생은 몸싸움을 벌이다가 용의자의 총을 빼앗아 탄창을 제거하고 덤불 속에 던졌으며, 결국 위험을 모면했다. 

시카고 대학은 이 사건들이 발생한 후 캠퍼스 안과 근처에서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경보를 발령했다.

경찰은 현재 이 사건들의 용의자를 적극적으로 추적 중이며, 경찰은 해당 지역의 순찰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드파크 지역에서는 이번 달에만 세 건의 강도 사건이 추가로 발생했다고 보고되었다.

최근 캠퍼스 및 인근 지역에서의 연쇄 강도 사건으로 인해 학생들과 지역 사회에 큰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학생들은 대낮에 발생한 이러한 사건들에 대해 특히 놀라움과 불안을 표현하며, 이는 평소 캠퍼스에서 일어나지 않는 일이라고 입을 모았다.

시카고 경찰은 주민들과 학생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당부하면서, 사건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임을 약속했다.

[관련기사] 시카고 대학교 근처에서 연이은 총기강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시카고교차로소개 | 미디어 킷 | 광고문의 | 신문보기 | 관리자에게
Copyright (C) KOREAN MEDIA GROUP All right reserved.
HEAD OFFICE: 3520 Milwaukee Ave. Northbrook, IL 60062
TEL. (847)391-4112 | E-MAIL. kyocharo@joinchicago.com
전자신문 구독신청

Terms & Conditions | Privacy
Copyright © 2023 Kyocharo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