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Total 118건 1 페이지
  • 글쓰기
118
New새글 건강·여행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영화와 소설 속 무대 아이오와주 ‘메디슨카운티의 다리’ (229부)은막 속에서 언제나 힘 앞세우며, 도전정신 앞세우며, 정의 앞세우며 서부로 서부로 달려..
117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영화와 소설 속 무대 아이오와주 ‘메디슨카운티의 다리’ (228부)운명의 녹색 GMC 트럭이 클로즈업 되면서 시작되는 영화 ‘메디슨카운티의 다리’.&nb..
116
 [상경추 카이로프랙터 : 황원택]척추측만증은 사춘기 직전의 급격한 성장기에 자주 발생합니다. 정상적인 척추는 옆에서 보면 자연스러운 S자 곡선을 이루지만, 앞에서 봤을 때는 일직선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척..
115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영화와 소설 속 무대 아이오와주 ‘메디슨카운티의 다리’ (227부) 끝없는 녹색 농토 사이로 끝없는 비포장 도로가 클로즈업 된다. 피어 오르는 아지랑이로..
114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유타주 파웰호수의 수호신 같은 레인보우 하늘다리 (226부) 마치 미로처럼 구불구불한 수로 사이사이 헤집고 달리고 달리다 보니 어느새 시리도록 파란 호수 위로 하..
113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유타주 파웰호수의 수호신 같은 레인보우 하늘다리 (225부)지금부터 114년 전, 자연이 만든 세계에서 최고 큰 경이로운 다리를 마주한 당시 미대통령 윌..
112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미국에서 가장 인테리전트한 시골마을 아리조나주 세도나 (223부) 1902년 우체국장 부인의 이름을 따서 시가 된 세도나. 지금부터 2억 7천만..
111
 척추는 우리 몸의 중심 지지 구조로, 몸을 똑바로 세우고 머리, 가슴, 골반, 어깨, 팔, 다리 등 골격의 여러 부분을 서로 연결합니다. 척추는 뼈의 사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110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 대표 아침마다 침대에서 나오기 힘드신 분들, 특히 눈은 떠져도 몸이 말을 듣질 않아 한참을 이불 안에서 뭉그적거리..
109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미국에서 가장 인테리전트한 시골마을 아리조나주 세도나 (222부) 미국인들이 지금도 잊지 않고 추억의 길로 보존하고 싶어 하는 옛날 대륙횡단고속도로 Hi..
108
 메디케어 관련 등록기간 중 일반등록기간 (GEP, General Enrollment Period)과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공식등록기간 (MAOEP, Medicare Advantage Open Enrollment Period)이 3월 31일에 ..
107
 이번 달의 칼럼에서는 2024년에는 사회 혜택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공유하고자 합니다. 만약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ACA 마켓플레이스 플랜, 소셜시큐리티 은퇴연금, 생활보조금 (SSI, Supplemental Security Income)..
106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신들의 조각품 첨탑들의 대행진 브라이스케년 (221부) 1847년 미동부에서 크리스챤들에 의해 이단자라는 살해 협박들을 받고 미서부로 이주해 온 몰몬교들에 의해 오늘날 국..
105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신들의 조각품 첨탑들의 대행진 브라이스케년 (220부) 하얀 뭉게구름 낮게 드리워진 파란하늘 아래 끝없이 펼쳐진 붉은색 촛대바위들 도열은 마치 중국 시안 진시황 ..
104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 대표 “유독 앞벅지 살이 툭 튀어나와 고민이에요 ㅠㅠ”“이상하게 엉밑살(엉덩이 밑의 군살)에 살이 잘 안빠져요...
103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인생역전의 주인공 켄터키프라이드 치킨 할아버지 (220부) 이렇게 쉬지 않고 레스토랑 문을 두두리며 자신 소개와 자신이 개발한 레시피를 듣던 말던 열심히 설명하던..
102
 메디케어 A, B를 가지고 어드벤티지 플랜변경 가입을 위해서는 정해진 기간에 가입해야합니다. 아래와 같은 특별한 상황일때  특별가입기간  을 통해 플랜 가입이나 변경이 가능합니다. ●  ..
101
 허리 부상의 원인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갑작스러운 무리한 행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채기 시 허리 통증을 경험하는 것에는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는데, 이는 기존의 허리 디스크 문제가 악화되거나 재채기 자체가 부상을 ..
100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 대표 바쁘게 일하고 열심히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만큼 중요한 게 바로 충분히 휴식하고 재충전하는 것임을 느끼는 요..
99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인생역전의 주인공 켄터키프라이드 치킨 할아버지 (218부)60세 넘어 무일푼 된 샌더스는 마지막 그의 재능을 불태우고 싶었다. 이렇게 마음 다짐한 샌더스는 이번 달에 받은 ..
98
 매년  1월-3월 말까지를 오픈 등록기간이라고 합니다(Open Enrollement Period). 이 기간 동안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을 가진 분들에 한해서  한번 더 다른 플랜으로 바꿀 기회가 있습니다. 다시 오리지널..
97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인생역전의 주인공 켄터키프라이드 치킨 할아버지 (217부)라스베가스에서 아리조나주 거쳐 유타주 솔트레익시로 진입하기 전까지 끝없는 사막을 가로지르는 15번 프리웨이 길가에는..
96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 대표 오래 앉아 있는 직업을 가졌거나 골반 좌우의 균형이 맞지 않을 때, 선천적으로 하체가 상체보다 좀더 발달한 체형 등 ..
95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인생역전의 주인공 켄터키프라이드 치킨 할아버지 (216부) 독특한 닭튀김 하나로 대박이 난 중년의 샌더스. 그의 주유소로 그가 요리한 독특한 레시피로 만든 닭튀김..
94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비운의 일본인 수용소 민자나르 (215부) 웅장한 시에라네바다산맥! 3천미터 고봉들이 계속 이어져 있는 한국의 태백산맥이다. 이렇게 끝없이 이어진 산맥은 어디에서..
93
 [상경추 카이로프랙터 : 황원택]기술의 발전은 우리의 일상 습관을 변화시켰습니다. 업무 중에는 컴퓨터 화면을 들여다보고, 여가 시간에는 스마트폰을 내려다보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은 많은 건강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데요. 목이나 허리 통증을 겪..
92
91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 대표 운동 시간이 길거나 강도가 세다고 해서 꼭 효과가 좋은 건 아닙니다. 특히 운동 초보자들이 처음부터 고강도 운동을 무..
90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비운의 일본인 수용소 민자나르 (214호)2022년 2월19일 조 바이든 미대통령이 성명을 발표했다. 그 내용은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내 일본인들은 전원 체포해 무려 2년 반 동..
89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놀라운 지하동굴에 펼쳐진 대자연의 신비 앤텔롭케년 (213부)마치 지구의 내장을 보는 듯한 엔텔롭케년은 이렇게 한 인디안 소녀의 우연한 발견으로 세상에 알려진다. 그래서 ..
88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 대표   2024년 새해 잘 시작하셨나요? 매년 이맘때는 대부분 새해 계획과 다짐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
87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놀라운 지하동굴에 펼쳐진 대자연의 신비 앤텔롭케년 (212부)아리조나주 북부와 유타주 남쪽 경계에 위치한 엔텔롭케년은 그랜드서클의 중심지에 있다. 썸머타임을 적용하는 마운틴 시간 ..
86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10억년전 지층을 볼 수 있는 그랜드케년 (211부)사우스림 중에 메더포인트가 찾아오는 방문객들에게 최고 압권의 비경을 선사한다.그래서 모든이들이 주로 메더포인트만 보고 돌아간다...
85
 꿀벌들은 한 개의 벌통 안에서 집단 생활하고 있습니다. 벌들이 살고있는 공간인 벌통(Beehive) 속에는 한마리의 여왕벌과 수천마리에서 수만마리(90%)의 일벌, 그리고 수백마리(10%)에서 수천마리의 숫벌이 함..
84
[상경추 카이로프랙터 : 황원택]신체 균형의 이해: 눈, 귀, 그리고 자세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말하는 '균형'은 신체적 균형을 의미합니다. 외부 환경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몸을 똑바로 세워 무게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이야기합니..
83
 Andrew’s Travel Notes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10억년전 지층을 볼 수 있는 그랜드케년 (210부)지구라는 행성에 이런 거대한 협곡 이름하여 그랜드케년이 서울서 부산까지 이어진다.이런 비경 만든 조각가는 누구일까? 바로 미국 ..
82
 인생은 짧고 미국은 넓다  10억년전 지층을 볼 수 있는 그랜드케년 (209부)끝없는 수평선이 아른거리는 검푸른 바다. 칠천만 년 전 어느날 거대한 폭발음과 함께 심해에서 잠자던 해저가 융기 된다. 그리고 동시다발적으로 지구상의 대..
81
80
 왜 기침할때 천연생꿀을 먹을까?환절기를 지나 이젠 날씨가 쌀쌀해져서 많은 고객분들이 감기로 고생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특히 감기의 여러 증상중에서 기침은 본인뿐 아니라 가족들 모두에게도 힘든 증상중의 하나입니다.밤이면 더욱 심해지는 증상으..
79
 “오 그란 데” (거대하다는 스페인어) 단말마의 비명에 가까운 외침이 까마득한 직벽 아래로 펼쳐진 놀라운 비경의 대협곡 안으로 빨려 들어간다. 때는 1540년 7월 지금부터 약 480년 전 지금의..
78
 메디케어 연례등록 기간이 끝났고, 12/15일 이면 오바마 케어 등록 기간도 끝납니다. 내년에는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을 바꾸신 분이 꽤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반드시 카드가 제대로 왔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바마 케어에 가입하신 분들은..
77
76
전 세계 흥행에 성공했던 영화 ‘아이언맨’ 주인공 토니 스타크의 시상식과 기자회견이 시저스펠리스호텔 콜로세움에서 열리기도 했다. 다른 호텔들에 비해 최고의 음향시설과 공연무대 시설 갖춘 콜로세움극장이 호텔 안에 거대하게 자리잡고 있다.&nbs..
75
 벌꿀을 구매하러 오는 손님들중에서는 간혹 이런 질문을 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평소에 친분이 있는 분으로 부터 진짜꿀이라고하여 구입을 했는데, 꿀이 설탕처럼 딱딱하게 굳어졌어요. 이거 진짜꿀 맞습니까?” 심지어 ..
74
73
 [상경추 카이로프랙터 : 황원택]척추에서 가장 취약한 부위는 머리와 목이 만나는 지점입니다. 머리를 움직일 때, 그 움직임의 절반 정도는 머리와 목의 상단 부분에서 일어납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을 하면서 다치거나 부상을 당하게 되는데, 이럴 ..
72
71
 메디케어 공식가입기간이 진행 중입니다. 우리는 이 주제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을 이번 달 칼럼에 게재하고 COVID-19 백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 하는 부분을 명확히 하기 위해 몇 가지 질문을 추가했습니다. 만약 메디케어, 메디케..
70
 환절기를 지나 겨울이 되면,  노약자나 어린이들부터 시작하여 젊은이들에 이르기까지, 많은 분들이 감기로 고생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일단 감기에 걸리게 되면 일상적인 생활이 많이 불편해질 뿐만 아니라, 심..
69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 대표 “처진 엉덩이가 고민이에요.”“무릎이 자주 아파요.”“내 생애 애플힙을 가져보는 게 소원이예요.”최근 제..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시카고교차로소개 | 미디어 킷 | 광고문의 | 신문보기 | 관리자에게
Copyright (C) KOREAN MEDIA GROUP All right reserved.
HEAD OFFICE: 3520 Milwaukee Ave. Northbrook, IL 60062
TEL. (847)391-4112 | E-MAIL. kyocharo@joinchicago.com
전자신문 구독신청

Terms & Conditions | Privacy
Copyright © 2023 Kyocharo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